왼쪽부터 서영석(부천시 정) 당선인, 김보라 안성시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강득구(안양시 만안구) 당선인, 고영인(안산시 단원구 갑) 당선인

 

김보라 안성시장이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에 참석하고 이재명 도지사와 만나 면담을 가졌다.

특히 김 시장은 제9대 경기도의회 의원을 역임을 했으며, 2017년 행정사무감사 경기도의회 우수의원상을 수상, 2015년에는 경기도의회 경제위원회 최우수의원에 선정된 바 있어 경기도의회와는 인연이 있다.

면담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이번 4.15 총선에서 당선된 서영석(부천시 정), 강득구(안양시 만안구), 고영인(안산시 단원구 갑)지역구 국회의원도 함께 자리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김보라 안성시장의 당선을 축하하며, 앞으로 경기도와 함께 상생 발전하는 안성시의 혁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20년 동안 안성시 발전의 발목을 잡아온 각종 규제 폐지에 대해 경기도의 협조를 요청과 함께, 경기도는 물론, 중앙과도 협업하는 힘 있는 시장으로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 건설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화답했다.

김 시장은 안성시의 첫 여성시장으로 ‘혁신 안성’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며 취임과 함께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