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북부노인복지관,‘건강한 여름나기’ ㈜지아이 선풍기 후원 전달식

강한별 기자 승인 2020.07.30 18:58 의견 0
평택시 북부노인복지관 ㈜지아이 선풍기 후원 전달식 (출처 평택시청 제공)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에서는 7월29일(수) 자동차내장재 부품 생산업체인 ㈜지아이(대표 허관무)의 선풍기 후원 전달식이 있었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어려움이 많은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대비하여 에너지 소외계층인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선풍기 60대를 후원하였다.

㈜지아이 허관무 대표는“지역 내 어르신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극복하여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은 극심한 무더위에 더욱 취약한데 더위를 식혀줄 선풍기를 지원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 더욱 고립감이나 소외감을 느끼는 요즘, 어르신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해 준 ㈜지아이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전달된 후원품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보호자가 없거나 독거노인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지아이는 자동차내장재 부품과 자동차 시트 및 카펫류 생산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국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