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 사회복지시설과 후원품 나눔 전달식 모습습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3월25일(목)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후원품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소외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 및 생활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재단법인 미래의동반자재단‘한국화이자제약 노란단추 캠페인 시즌2’로 후원받은 휠체어를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었다.

이날 전달된 휠체어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에서 거동이 불편한 노인, 장애인과 휠체어를 지원받지 못하는 사각지대 노인들을 위해 사용된다. 휠체어 전달과 더불어 ㈜빌드종합건설 최윤석 대표와 ㈜뉴한길매매상사 박영진 대표의 연계로 코로나19 방역물품인 부직포마스크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지역사회 따듯한 보살핌으로 휠체어를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는 기관들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힘쓰는 사회복지시설에 귀한 후원품을 전해주신 후원처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기업 ? 단체 ? 학교와의 업무협약 및 자원연계를 통해 지역사회에서의 역할을 다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