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데일리=김민호 기자] 힐링 웃음 건강 전도사 (강남포스트MC 오혜성)가 지난 10일 양재동 한국노래강사협회에서 '힐링 웃음 건강'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은  오혜성 MC가 진행 하였으며,  손과 귀의 기맥과 경혈부분을 자극해 동작 웃음을 결합하여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웃기박 체조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하고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웃음, 귀 마사지, 박수 줄임말이 웃귀박 체조라 한다.

오혜성 MC는 웃음은 우리 몸의 NK 면역세포 만들어 내어 면역력을 높이고 질병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며 우리 마음을 마음을 정화하는 효능을 넘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스트레스 해소까지 21세기 최고의 건강법이다.

또한 우리가 평소에 귀 마사지를 꾸준히 실시하면 얇은 귀가 두툼해지고, 귀의 혈색이 밝아 지면서 의학적으로는 신장의 기운을 튼튼하게 도와주며, 귀를 만지는 것 만으로도 건강해질 수 있다 한방에서도 이침(耳針)이라 하여 귀를 인체의 축소판으로 보고 서로 상응하는 부위에 침을 놓아 치료했다고 합니다 또한 중국황제내경에 기록되여있으며, 중국황제 귀를 통하여 건강관리 하였다고 설명하며, 건강박수법을 소개했다.

힐링 웃음 건강 전도사 오혜성 MC는 가정이나 직장에서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국민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웃귀박 특강을 이여갈 예정이다.

한편 2018' KBS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이목을 집중받았던 7인조 최연소 걸그룹 파스텔걸스(수민, 태희, 희빈, 소이, 다운, 하은, 보빈)가 오는 18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웃귀박송'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