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합격자 68명, KGM의 젊은 피로 기대
전문성과 지성 갖춘 신입 및 경력직 사원

지난 1월 KG모빌리티는 채용공고를 진행, 73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약 5천 명 가량의 신입 및 경력직 들이 대거 몰려 눈길을 끌었다.(사진=KG모빌리티 제공)
▲ 지난 1월 KG모빌리티는 채용공고를 진행, 73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약 5천 명 가량의 신입 및 경력직 들이 대거 몰려 눈길을 끌었다.(사진=KG모빌리티 제공)

KG모빌리티는 새로운 미래 준비 및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2년 연속으로 열정과 패기 넘치는 신입과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12KG모빌리티(이하 ‘KGM’)는 지난해 미래 자동차 연구 개발 등을 위해 R&D 중심의 인력 53명을 공개 채용한데 이어 올해 R&D 인력 뿐만 아니라 경영관리·생산기술·품질관리·디자인·마케팅·국내 및 해외영업 등 우수 인재를 대거 채용해 새로운 젊은 피로 수혈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번 채용은 KGM이 기업회생 절차 등 어려운 역경을 딛고 KG그룹으로 편입, 지난 2017년 이후 2년 연속 시행하는 공개 채용이라는 점도 눈여겨 볼 만 하지만 7일간(119~25) 모집 공고를 통해 약 5천 명이 넘는 인재들이 몰려 731의 경쟁률을 뚫고 통과한 68명의 신입 및 경력 사원들이 향후 회사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KGMKG그룹의 4대 핵심가치인 실천하는 책임감 예의있는 당당함 참신한 도전 위대한 창조 등을 바탕으로 한 심층 면접을 통해 KG 구성원으로 존경받는 기업, 자랑스런 회사의 가치 실현을 위한 미래를 함께 열어갈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중심으로 채용했다고 강조했다.

 

KGM 한 관계자는 해외 시장 수출 확대 및 경영 체질 개선 등을 통해 지난해 16년 만에 흑자를 실현했다이를 발판 삼아 올해는 백년대계를 위한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KGM 브랜드를 필두로 기업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데일리경기신문 = 김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